.
글쓴이
- 2015.01.05. 23:38
- 1273
.
권한이 없습니다.
멀 선택하시는데요?수업이요?
0
0
명랑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엉겅퀴
다시썻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복전과 부전의 차이는 학위가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죠 그리고 부전같은경우는 기업에서 인정 안해줍니다
취준하고 있는 선배들 이야기 들어보면 복수전공 하는거들 다 쓰잘때기 없다고 이야기를 많이 해서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그런갑다 하고 생각 중이에요
취준하고 있는 선배들 이야기 들어보면 복수전공 하는거들 다 쓰잘때기 없다고 이야기를 많이 해서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그런갑다 하고 생각 중이에요
0
0
난폭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초
그분들 주전공이 뭐에요???...
지금 복전,부전 고민중이라 더 자세히 듣고싶네요
지금 복전,부전 고민중이라 더 자세히 듣고싶네요
0
0
생생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사피니아
뭐 근데 그 선배들이 상대생이라 그렇게 말하는 거 일수도 있겠네요 복전하고있는 사람을 앞에다 두고 그렇게 말한다는거 자체가 그냥 그 사람 까기위함으로밖에 안보이잖아요?
근데 이건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 경영복전 진짜 빡셉니다... 부전공이랑 비교하면 들어야하는 과목 자체가 갯수가 2배 이상이에요
근데 이건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 경영복전 진짜 빡셉니다... 부전공이랑 비교하면 들어야하는 과목 자체가 갯수가 2배 이상이에요
0
0
난폭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초
허허... 저는 글쓴이가 아니라 경영학 부전공도 못하는 학점입니다.
그분들 전공이 제 예상대로이긴 하네요. 여튼 의견 감사합니다.
그분들 전공이 제 예상대로이긴 하네요. 여튼 의견 감사합니다.
0
0
생생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사피니아
복전 신청기간이라 이런 고민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근데 저는 이렇게 생각 하거든요 모든일에는 헛수고라는게 없다
스티브잡스 스텐포드 연설에서 세가지 주제중에 첫번째 주제요
소신껏 하는게 잘 하는 길인거 같습니다
근데 저는 이렇게 생각 하거든요 모든일에는 헛수고라는게 없다
스티브잡스 스텐포드 연설에서 세가지 주제중에 첫번째 주제요
소신껏 하는게 잘 하는 길인거 같습니다
0
0
난폭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앵초
ㅠㅠ진짜쓰잘데기없을까요....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경영 복전하다가 이번에 포기하는데요 당연히 복전만 알아주고 훨씬 힘듭니다..근데 메리트는 별로 없는거같아요
0
0
슬픈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구상나무
포기하시다니요ㅠㅠ.. 메리트가 왜없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