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1학년 학점
글쓴이
- 2015.01.05. 23:40
- 2133
저는 이제 2학년이 되는 학부생입니다.
그런데 1년간 놀다가 이제서야 정신차려 보니 전과할 생각이 드네요 ㅠㅠ
홈페이지에 있는 전과관련글에 보면 2013학년 이후 입학자는 1학년 32학점 이상, 2학년 1학기 49.5학점 이상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말이 1학년 이수 학점이 32학점이어야하고 2학년 1학기때까지 49.5학점이상을 이수해야 한다는 건가요?
제가 학점은 괜찮은데 1학년때 생각없이 놀다 보니 31.5학점을 채웠는데 그러면 자격미달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 지원시기 2-1까지 해당 학점 맞춰놓으시면 됩니다.. 1학년 이수학점은 신경 쓸 필요 없이, 전과지원학기까지만 수료학점 맞추면됩니다.
0
0
해박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무궁화
아, 네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전과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 아는건 아니구요. 저도 전과준비중이거든요.
0
0
해박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학점 들어서 맞추면 되겠네요
0
0
깔끔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달맞이꽃
네. 2학년 1학기때는 다 채워서 들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