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학과 선택 좀 도와주세요~
- 2015.01.05. 23:46
- 1762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싶다고 하는데, 어떤 학과가 좋을까요?
저는 철학, 심리학, 사회학, 생명과학, 종교학, 불교학, 인류학 정도 생각해봤는데
또 다른 학문이 있을까요? 아니면 위 학문 중에서 어느 학과가 나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ㅎㅂ행정학원론1,2 꼭 들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외네요. 그런데 어떤 점에서 자신에 대해 잘 알 수 있다는 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몰랐던것도 많이 알게되고 점수도 후하게 주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을 잘 아는건 대학와서 생각이 많아지고 깊어지면 저절로 잘 알게 될듯요
그렇게 자기를 알고나면 그 후에 취업 걱정 후포풍 장난 아닐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여러 책을 읽으면서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학과 공부, 교수님 말씀으로 자신을 잘 알기란 힘들다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