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잡싱인 보시면 어떻게 하시나요?
- 2015.01.06. 09:26
- 2503
저는 보면 거의다 문자로 교통공사에 신고하는데 여자친구는 불쌍하다고 제발좀 냅두라 하더군요. 근데 지하철을 매일 타다보면 늘 하는사람이 하고 구걸도 같은사람이 하는데 그걸 매일 두는것도 좀 이상하지 않나요? 여튼 여자친구가 싫어해서 여자친구 곁에선 안하지만 없을땐 지금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뭔가 서로간의 합의점을 찾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사람은 이유가 있어서 하는거고 안하는 사람은 이유가 있어서 안하는거니까요
굳이 나와 다르다고해서 틀렸다고 보면서 고치려고 할 필요는 없을거 같습니다
반면에 자기가 옳다고 하는일을 하는데 주변에서 준치를 준다고 안할필요도 없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