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신청하면 글쓴이 2015.01.06. 11:45 1239 2 복수전공 신청하면 신청한 학기에 무조건 복수전공 신청한 과의 수업을 들어야하는건가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까다로운 개망초 15.01.06. 12:16 아뇨 졸업할때까지 복전 과에서 요구하는 수업 다 맞춰 들으면 됩니다 0 0 까다로운 개망초 댓글 내용 복사 아뇨 졸업할때까지 복전 과에서 요구하는 수업 다 맞춰 들으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다로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1.06. 12:20 까다로운 개망초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졸업할때까지 복전 과에서 요구하는 수업 다 맞춰 들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