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글쓴이
- 2015.01.06. 18:52
- 1886
.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0
0
상냥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시닥나무
ㄴㄴ라 하심은 긱사신청 자체가 안된다는 건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진리
0
0
겸손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대하고 웅비넣었으면 됐을텐데 진리 넣어서 떨어짐
상과대학 2학년기준으로 그때 웅비가 3.2 진리가 3.6인가 그랬었어요 경영대학 단과대는 어떨지..
상과대학 2학년기준으로 그때 웅비가 3.2 진리가 3.6인가 그랬었어요 경영대학 단과대는 어떨지..
0
0
의연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가 더 낮은경우가 제가 본글만봐도 더많은거같아서
고민이네요ㅜㅜ
고민이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 ㅊㅋㅊㅋ
마이피느에 기숙사 커트라인, 컷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2013 2014 컷 자료가 나와요. 참고해보세요.ㅎ
참고로 전 둘다 살아봤는데 웅비가 더 좋았어요. 시설 면에서.
마이피느에 기숙사 커트라인, 컷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2013 2014 컷 자료가 나와요. 참고해보세요.ㅎ
참고로 전 둘다 살아봤는데 웅비가 더 좋았어요. 시설 면에서.
0
0
못생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벽오동
하하 감사합니닷!
하...알려주신 대로 검색해봣는데 격차가 심하더군요ㅜㅜ
아무튼 좋은 참고가됬습니당ㅎ
하...알려주신 대로 검색해봣는데 격차가 심하더군요ㅜㅜ
아무튼 좋은 참고가됬습니당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군대 전역하고 학점 메꾸느라 시간 버린거 같아서 시간이 후회됩니다.
연애도 하시고, 여행도 하시고, 내일로도 해보시고, 해외여행, 유럽, 미국 캐나다 다 가보시고, 다 해보세요. 제발 ㅠㅠㅋㅋ
그와중에 토익, 토스, 자격증 등등 취업 준비도 착실히 하시고...
전공 수업도 열심히, 학점관리도 짱짱하게.
연애도 하시고, 여행도 하시고, 내일로도 해보시고, 해외여행, 유럽, 미국 캐나다 다 가보시고, 다 해보세요. 제발 ㅠㅠㅋㅋ
그와중에 토익, 토스, 자격증 등등 취업 준비도 착실히 하시고...
전공 수업도 열심히, 학점관리도 짱짱하게.
0
0
못생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벽오동
와... 정말 그걸 다 할 수 있을까요?
0
0
촉박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벽오동
네ㅎㅎ
덕담 감사해요ㅠ
치밀하게 살아볼려고요ㅋㅋ
덕담 감사해요ㅠ
치밀하게 살아볼려고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