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06. 21:42
- 1371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밤나무
확실한가요?ㅠㅠㅠㅠㅠㅠㅠ등록금에는 복전하는 과 등록금도 적혀있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저런 경우라 ....
물론 전액 받은 적은 없지만 등록금 고지서는 기존학과꺼만 나오고 차익분은 중간고사 전후로 다시 날라와서 따로 내는 경우가 많죠!!ㅜㅜ
물론 전액 받은 적은 없지만 등록금 고지서는 기존학과꺼만 나오고 차익분은 중간고사 전후로 다시 날라와서 따로 내는 경우가 많죠!!ㅜㅜ
0
0
냉정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밤나무
그러면 제가 이번 1월에 복수전공 학과 합격이 나와도 고지서에는 안나오고 나중에 등록금 내는 기간이 아니더라도 따로 차익분을 내야한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등록금고지서에 학과명이 다 표시되는지는 기억이 가물한데
일단 등록기간엔 본 과의 돈만 나옵니다
그리고 차액분은 학교다니다가 잊을만 하면 내라고 본과학과사무실에서 연락 올겁니다
일단 등록기간엔 본 과의 돈만 나옵니다
그리고 차액분은 학교다니다가 잊을만 하면 내라고 본과학과사무실에서 연락 올겁니다
0
0
냉정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밤나무
한번에 내는건 아니란 말씀 ㅜㅜ
0
0
냉정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밤나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차익분은 따로 내셔야할듯 ㅜㅜ
국장 전액은 기존 학과기준으로 나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