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 사유는 뭐라고쓰나요? 글쓴이 2015.01.06. 22:25 8653 2 취직면접볼때 불이익 당할까봐라고 적을수도 없고 다들 어떻게 쓰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개여뀌 15.01.06. 22:30 개인사정 이라 썼어요~ 과사에서 그렇게쓰면 된다 하더라구요 1 0 친근한 개여뀌 댓글 내용 복사 개인사정 이라 썼어요~ 과사에서 그렇게쓰면 된다 하더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교활한 관중 15.01.06. 22:33 취업준비 네글자만 쓰셔도 돼요 ㅎㅎ 1 0 교활한 관중 댓글 내용 복사 취업준비 네글자만 쓰셔도 돼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교활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