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대로 전과하려고 하는데 학점
글쓴이
- 2015.01.06. 23:30
- 2083
학점이 4를 조금 넘어요 ㅠ ㅠ.,.실패일까요?
미생물학과 생명과학과 이런곳 전과하기
빡실까요? ㅠㅠ 4.075인데 ,..
전과하려는 학과 전공과목은 2개 들었는데
A0 A+ 이에요. 혹시 하신분 있으신가요 ㅠ?
미생물학과 생명과학과 이런곳 전과하기
빡실까요? ㅠㅠ 4.075인데 ,..
전과하려는 학과 전공과목은 2개 들었는데
A0 A+ 이에요. 혹시 하신분 있으신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