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F 자원봉사
글쓴이
- 2015.01.07. 00:05
- 2006
전역하고 여러가지 해보고싶던중에 비프자봉이 떠올라서요ㅋㅋ
설마 비프자봉도 빽같은거 있나요..
타지인이라 빽도없고 있는거라곤 몸뚱이하난데..
해보신분들 중 합격팁이나 조언부탁드려요ㅠㅠㅠㅠ
설마 비프자봉도 빽같은거 있나요..
타지인이라 빽도없고 있는거라곤 몸뚱이하난데..
해보신분들 중 합격팁이나 조언부탁드려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빽없어도 자소서 잘쓰고 면접 잘보면 제 친구들도 합격많이 하던데용ㅎㅎㅎ 영어잘하는사람 우대하는 것도 있고 다양했어요~ 홈페이지 한번 들어가서 보세요!!
0
0
방구쟁이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시닥나무
회화가 너무 딸려서ㅠㅠㅠ
행사보조쪽으로 해보고싶네요ㅋㅋㅋ
행사보조쪽으로 해보고싶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작년에했는데 자소서 성의있게 쓰면 일단 일차는 붙구요 ㅋㅋ 면접에선 분위기자체가 편안해서 그냥 생글생글 잘 웃고그럼 붙여줘요 ㅎㅎ 영어가 많이필요한업무가 아니라면 영어실력 안본다고 팀장님이 그러셨음 ㅎㅎ
0
0
촉촉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붉은병꽃나무
인상이 차가운데 큰일났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