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1.07. 09:28
- 1543
.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큰 상관 없지않나요? 체감상 반으로 접고 쓰면 내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0
0
슬픈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하는게 내용이많이들어가고 적기도수월하더라구요 ㅎ 특히회계나 그래프랑설명 적는 문제같은경우 더?? 한줄이너무좌우로길면뭔가한눈에안보여적으면서도불편한거같아요 ...ㅠ.ㅠ
0
0
찌질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한 시험은 세로로 반접는게 깔끔한거 같던데? 교수님도 보기 편해하는거 같고 내가 보기도 그게 훨씬 좋더만요 ㅇㅇ 1학년이신가봐요?
0
0
똑똑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