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끝 성적
글쓴이
- 2015.01.07. 13:04
- 1986
2학년을 마치는데 이때까지의 성적이 2점대라면 답이없나요???ㅜ 공대생입니다 ㅜ
대학원은 꿈도못꾸겠죠????ㅜ
대학원은 꿈도못꾸겠죠????ㅜ
권한이 없습니다.
정 걱정되시면 5학년 한다 생각하시고 재수강 하셔서 학점 메꾸세요
0
0
납작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점대 목표좀 좀 빡세도, 재수강 돌리면 3.5 이상 충분히 가능합니다. 대신 4학년 때도 15-21학점 듣는거 각오하셔야 아니면 5학년 ㄱㄱ
0
0
기발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포카는 재수강 다한다해도 이미 물건너갓고
자대대학원은 갈수잇을듯
자대대학원은 갈수잇을듯
0
0
멍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