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1.07. 14:37
- 1495
주로 김은정 교수님께서 강의하시는걸로 아는데, 계절에 전공 하나 들어서 2학년 1학기 전공학점이 14학점이네요. 전공 하나 교양하나 아니면 교양두개 이렇게 20학점 채우려고하는데 공학통계가 눈에 들어와서 한번 해보려고하는데 어떨까요? 공학통계가 선수강이나 사전지식없이 바로 들을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니면 타과목 선수강 안해도 들을 수 있는 추천 전공과목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공학확률 및 통계 말하는거면 과목자체는 쉬운데 조별로 돌아가면서 오히려 학생들이 수업하는 방식이라 좀 짜증남 그리고 질문을 하면 가산점을 주는데 이게 진짜 큼
1
0
늠름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수선화
댓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죄송하지만 한가지만 더 여쭤볼게요! 해당 과목이 공학미적분학이나 여타 다른 과목을 미리 수강해야 듣는데 도움이된다하는 과목 있나요? 군복학에 2학년 1학기라 전에들은 수학과목이 기억이 안나서 불리할까 걱정되네요.. 공미방 공선대도 아직 안들었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고등학교 확통수준에서 아주 조금 더 상위버젼. 김은정교수님 강의잘하시니깐 따로 할건없어요
0
0
늠름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수선화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1학기엔 김교수님이 그수업 3학년 수업이라고 1,2학년 들어오면 나가라고 하셨던걸로 기억하는데
혹시모르니 참고하셔요
혹시모르니 참고하셔요
0
0
우아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큰앵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달리 듣고싶은 과목 생기면 웬만하면 그거 들어야겠군요. 도움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