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살고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1.07. 16:46
- 1438
-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세요 ㅠㅜ 슬픔일이 있으면 기쁜일도 있는 법이죠~ 화이팅
0
0
청결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냅시다!!!! 다그런시기가 있는것아닐까요?? 어떤심경일지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아버님을 미워하진마세요.... 아무쪼록 다잘풀리시길바랍니다~
0
0
해박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란 말밖에 못해드려서 죄송하네요..ㅠㅠ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곧 좋은 일도 많이 생기실 겁니다!
0
0
점잖은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얘기인줄 저희집도 세명이고 제가 맏이거든요 부모님이 진짜 자주싸우시고 ㅠㅠ 그래서 전 얼른 졸업해서 독립하고 싶네요. 1년 남앗어요 전... 힘들지만 서로 힘내요
0
0
친숙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영산홍
헐 저도에요... 제가 맏이에 동생2명! 요즘엔 부모님 잘 안싸우시지만... 가끔 많이 싸우시는 거보면 저도 힘들고..ㅠㅠ 다들 힘냅시다!
1
0
외로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ㅎㅎ 연초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마음과 달리 크게 달라지는건 없네요..
마음대로 되는건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좋은 일도 생기겠죠 ㅎ
마음대로 되는건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좋은 일도 생기겠죠 ㅎ
0
0
바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