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기초인 일물질문이요
글쓴이
- 2015.01.08. 13:03
- 784
현재 군복무 중인 기계과 1학년 하고 휴학한 학생 입니다.
군대에서 여가시간이 좀 많은편이라 공부를 하려는데
일물을 다시 복습 할 필요가 있을까요?
재수강은 안해도 되는데 좀 많이 까먹어서.. 단순히 2,3,4학년 공부에 도움이 될까 해서요.
역학 할때 일물 많이 필요한가요?
군대에서 여가시간이 좀 많은편이라 공부를 하려는데
일물을 다시 복습 할 필요가 있을까요?
재수강은 안해도 되는데 좀 많이 까먹어서.. 단순히 2,3,4학년 공부에 도움이 될까 해서요.
역학 할때 일물 많이 필요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배고픈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윗분처럼 1만하면 좋음 2는 전기파트라
0
0
외로운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만하셈 전기노쓸모
0
0
눈부신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홈피에 물리 수업 관련 공지 있음 필요하면 신청하셈
0
0
한심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이 일물하실거면 1만 하셔도 큰문제 없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