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한 영역에서 두 개 들어도
글쓴이
- 2015.01.10. 10:20
- 1595
학점 인정 되나여?????
학생지원시스템 안내에서 봤긴 봤는데
잘 이해가 안되네요ㅜ ㅜ
그리고 6영역에서 7,8개 듣고
다 일선 전환해도 문제없나여..없겠져..
학생지원시스템 안내에서 봤긴 봤는데
잘 이해가 안되네요ㅜ ㅜ
그리고 6영역에서 7,8개 듣고
다 일선 전환해도 문제없나여..없겠져..
권한이 없습니다.
이분 최소 5개국어
0
0
이상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짚신나물
이미 5개 들었어옄ㅋㅋㅋㅋㅋㅜㅜ일선전환 안되면 어쩌나 전전긍긍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교양 최소 5과목에 걸쳐서 총 21학점인가 24학점이수 아닌가요 그 중 영어 외의 외국어는 일선으로 넘길 수 있음
0
0
재수없는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사위질빵
넹 지금 외국어영역 5개 들어서 교양 총학점 30학점 채웠는데 외국어 2,3개 더 들어서 총 6개 일선전환 시키고 교양 남은 학점은 교양 더 들으려구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사위질빵
근데 이렇게 많이 넘겨도 제한 없나 궁금해서여ㅜㅜ또 6영역아닌 다른 영역에서 중복해서 들어도 인정되나 싶고...과사에다 물어보려했는데 오늘 토요일이라서 여기다 올려봤어여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난독증왔었네요ㅋㅋㅋㅋ 외국어 2개이상 일선 넘기는 거 가능할건데... 그렇게 많이는 저도 잘ㅋㅋㅋㅋ 근데 예를들어 2영역 두개들었다 하는거는 둘다 교양학점으로 인정됨
0
0
재수없는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정됨. 거기 문구의 뜻을 이해해보세요
제2외국어도 초과분은 전부 일선 넘어가요
제2외국어도 초과분은 전부 일선 넘어가요
0
0
병걸린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모감주나무
그럼 1,2,3,4,5영역에서 두세개 이상 들어도 별 문제 없는거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작정 중복해선 안되죠 몇학번이신데요
0
0
병걸린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가서 확실하게 물어보는게 짱짱
0
0
어설픈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