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졸업관련 교양영역
글쓴이
- 2015.01.10. 10:49
- 1118
졸업 교양이 15학점으로 알고 있는데
1영역 3개
2영역 1개
3영역 1개
6영역 3개 들었습니다
6영역은 일반으로 몇개 넘길예정인데
각 영역에서 한개씩 들어야 됏다는 기억이 드는데 저렇게 들으면 졸업이 안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2역역 컴퓨터 윤리 각 1개씩 6학점이요
0
0
육중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1영역 3개나 들을필요 없지않나요?
0
0
의젓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영역 2개 (세계문화 중국문화 이런거 + 공학윤리)
2영역 1개 (벤처창업 공학경영 이런거)
4영역 1개 (컴퓨터 시뮬레이션 같은거)
6영역 1개 (공실영 고영독 이런거)
나머지는 2,5영역중 자유 선택1로 알고있습니다
2영역 1개 (벤처창업 공학경영 이런거)
4영역 1개 (컴퓨터 시뮬레이션 같은거)
6영역 1개 (공실영 고영독 이런거)
나머지는 2,5영역중 자유 선택1로 알고있습니다
0
0
도도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줄 수정할게요 3,5영역중 자유선택 1입니다.
0
0
도도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