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80이 어느 정도인건가요??
글쓴이
- 2015.01.10. 12:02
- 2038
토플 80 목표로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공부 안하고 쳐본 토익은 딱 800 나왔네요 ㅎㅎ
다른 공부 중인게 있어서, 하루에 3~4시간 정도 투자할수 있을 거 같은데
2월 중순쯤부터 5월이나 6월쯤까지 80점 목표로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근데 아무런 정보가 없다보니 롸이팅이나 스피킹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ㄷㄷ ㅋㅋ
어떻게 준비 하는게 효율적일지 조언 부탁드려요~!!^^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나 카페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권한이 없습니다.
평타아닌가욜
0
0
진실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단풍취
그렇군요..ㅎㅎ 감사합니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이면 공부 좀 해야하고
대개 학교 교환학생 컷이 80정도
대개 학교 교환학생 컷이 80정도
0
0
끌려다니는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서어나무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hackers.com
0
0
괴로운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골담초
와! 이런 사이트도 있었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안하고 처음친토익에서 딱 900점 나왔던사람입니다. 토플을 좀 우습게보고 공부안하고 전날 시험형식만 대충보고 치니까 딱 81점 나오더군요ㅠㅠ
기본실력으로만 800점정도면 기본실력이 있다고 보고, 라이팅과 스피킹이 추가돼 있긴하지만 형식은 항상 정해져있으니, 하루에 세시간 정도면 충-분히 80점 넘으실 수 있을꺼에요!!
공부하기전에 일단 인터넷으로 토플검색하셔서(네이버에 관련블로그들 엄청 많아요) 기본팁들(dummy 문제파악이나 라이팅 요령정도?)쭉 훑어보시고 한세트 시간맞춰 풀어보세요! 어디가부족한지 어떻게 공부할지 감 잡을 수있게요~
시험비용이 부담스럽다보니 여러번 칠 시험은 아니니까
저처럼 돈낭비하지 마시고 심기일전하셔서 원하는 성적 꼭 얻으시길^^
기본실력으로만 800점정도면 기본실력이 있다고 보고, 라이팅과 스피킹이 추가돼 있긴하지만 형식은 항상 정해져있으니, 하루에 세시간 정도면 충-분히 80점 넘으실 수 있을꺼에요!!
공부하기전에 일단 인터넷으로 토플검색하셔서(네이버에 관련블로그들 엄청 많아요) 기본팁들(dummy 문제파악이나 라이팅 요령정도?)쭉 훑어보시고 한세트 시간맞춰 풀어보세요! 어디가부족한지 어떻게 공부할지 감 잡을 수있게요~
시험비용이 부담스럽다보니 여러번 칠 시험은 아니니까
저처럼 돈낭비하지 마시고 심기일전하셔서 원하는 성적 꼭 얻으시길^^
0
0
느린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자귀나무
ㅠㅠ 자세히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ㅠㅠ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이상 : 보통
90이상 : 좀 하는 정도
100이상 : 잘하는 정도
110이상 : 개잘함
90이상 : 좀 하는 정도
100이상 : 잘하는 정도
110이상 : 개잘함
0
0
사랑스러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황벽나무
ㅋㅋㅋㅋ뭔가 와닿는 설명이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