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노랭이 꼭 봐야 하나요?
글쓴이
- 2015.01.10. 13:30
- 1916
오늘 시험 삼아 한 번 쳐보고 왔는데..
아마 800은 넘을 것 같구요 원래 단어가 좀 부족한 편이긴 합니다
방학 동안 900이상 고득점 만드는 게 목표인데
해커스 1000제 1,2 풀면서 모르는 단어 정리 하려는데
그 정도로는 파트 5,6 잡는 거 부족할지..
노랭이 꼭 봐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