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글쓴이
- 2015.01.10. 16:59
- 1158
사랑니 아무 병원가서 뽑아도 되나요? 다른 이랑 겹쳐져 있는거 같기도 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전문의가ㅏ 따로있어요. 대학병원가서뽑으시거나 동네 치과중에 전문의 찾아서가세요. 위로 올라온 사랑니같은경우는. 그냥 뽑아주기도하는데 매복사랑니는 일반 치과에서는 잘 안뽑아줘요
0
0
특이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치과가서 뽑아달라해도 잘 안뽑아줄꺼에요 위험부담은 큰데 돈이 안되니..저도 그렇게 두번 빽먹고 그냥 대학병원가서 뽑았어요
0
0
친근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영춘화
대학병원은 또 한참 걸리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치과중에 사랑니 잘 빼는곳가서 사진찍고 진단받으시구 바로 뺄 수 있으면 빼시구요. 거기서 안되면 큰병원 가라고 해요. 수술해야하면 한번에 한개밖에 못뽑아요
0
0
더러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파리지옥
음..일단 일반치과 먼저 들르는게 낫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 잘 뽑는데 가서 뽑으세요
저 같은 경우는 뽑으면서 신경 건드려서 한동안 입가에 신경 마비 되서 매일 치료받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뽑으면서 신경 건드려서 한동안 입가에 신경 마비 되서 매일 치료받았네요
0
0
느린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갈퀴덩굴
헐 신경마비라니.. 고생 많으셨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매일 레이저 치료받았는데 근 한 달가량 했었는데 시간 뺏기고 짜증나 죽는 줄 알았네요..
잘하는 곳에서 꼭 하세요!
잘하는 곳에서 꼭 하세요!
0
0
느린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일반치과에서 충치치료하러 간김에 윗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요ㅋㅋㅋ
0
0
이상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드리는 병원은 덕천동에 굿윌치과라고 추천드릴게요 병원이 5층짜리 치과입니다 ㅋㅋ 저도 여기서 사랑니 2개뽑았어요
0
0
특별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