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로 바꿀려는데요 ㅠ
글쓴이
- 2015.01.10. 17:48
- 1239
유플러스만 유달리 싸게 팔더라고요 ㅠ
skt로 바꾸고싶은데
홀시 유플러스 통신사 쓰시는분들 유플러스어떤가요?
데이터나 통화품질등이요 ㅠ
skt로 바꾸고싶은데
홀시 유플러스 통신사 쓰시는분들 유플러스어떤가요?
데이터나 통화품질등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요샌 다 똑같아요 ㅎㅎ
0
0
참혹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사요? 전 하이마트 가는중...노트4살려구요
0
0
활동적인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플러스 와이파이존이 잘 안되있어서 좀 불편해요..데이터는 빠르고 다른 통신사에 비해 데이텨양은 좀 더 많다 하더라고요
0
0
기발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쓰다가 싸서 이번에 아이폰6 유플러스로 바꿨는데
불편한점 없네요 통화품질은 케이티때보다 훨씬 괜찮아여
와이파이존을 잘 안써서 그건 잘 모르겠어요
데이터는 정말 빠르네요 전에 단말기랑 차이가나서 그런건진 잘 모르겠어요
불편한점 없네요 통화품질은 케이티때보다 훨씬 괜찮아여
와이파이존을 잘 안써서 그건 잘 모르겠어요
데이터는 정말 빠르네요 전에 단말기랑 차이가나서 그런건진 잘 모르겠어요
0
0
행복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차나무
아이폰6 64기가 사신거에요? 혹시 기기값여쭤볼수있을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스페이스 그레이로 skt 한달기다리다가 지쳐서 엘지로 샀는데 64만원에 했어요ㅋㅋ 할원 84만원에서 20만원 현금으로 받았네요 지인 폰샵에서 댓글확인하면 달아주세요 혹시몰라서 지우려고ㅠㅠ
0
0
행복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차나무
옙! 확인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차나무
어디서산지 저두 알 수 있을까요???ㅠㅠ
0
0
근육질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구상나무
부산외 타지에 있는 폰샵이에요 아마 힘드실듯 온라인은 안하셔서... 가까운 지인이라서 혜택 좀 많이 받고 한편이긴 한데 여기저기 알아보시면 더 좋은조건도 있긴 할거에요~~
0
0
행복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