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뺄때가 되가는데
글쓴이
- 2015.01.10. 20:34
- 1431
방 보여달라면 보여주는게 맞나요? 당장 막 밥먹고있을때도있고 그런데
뭐 주인이랑 싸웠고 그런건아니고 그냥 궁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싫으면 방문잠그면되용
0
0
우아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계약기간 다 끝난 이후에 하는게 맞는거죠..
우리 원룸은 선택권을 주는거 같았어요
우리 원룸은 선택권을 주는거 같았어요
0
0
무례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부동산에 하루가 멀다하고 와서 저도 곤란하긴 하네요. 그래도 사람이 방보러 오는데 밥먹고 냄새빠지기전이면 좀 민망하고 설거지도 급히 해놓고..해야되니까. 여자라면 저보다 더 하겠지요.
0
0
의젓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