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과제비서류
글쓴이
- 2015.01.10. 21:42
- 1070
과제비 서류 제출기한이 5일까지였더군요..
허허..바보같이 이제알았네요
혹시나 예전에 저같은실수하셨던분들계시나요?
이같은 경우 저희조에서 그 금액 지불해야하는거겠죠..?
어떻게방법이없을까요..ㅜㅜ
허허..바보같이 이제알았네요
혹시나 예전에 저같은실수하셨던분들계시나요?
이같은 경우 저희조에서 그 금액 지불해야하는거겠죠..?
어떻게방법이없을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늦어도 몇일은 양해해주시는 경우있어요 담당쌤한테 문의하시는게 제일 빠르겠네요
0
0
못생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자리공
감사합니다 전적으로제실수라서 금액 전부 부담하기에 힘들거같았는데..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일까지요?? 15일까지아니였나요?? 헐... 어쩌지 나 60만원치 샀는데?
0
0
머리좋은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청미래덩굴
회의비 경우 5일까지였고 15일까지 정산서와 결과보고서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의비는 이미 다 제출했고, 과제비도 5일까지였나요? 월요일날 바호 전화해보던가해야겠네요
0
0
머리좋은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쓴거내는거죠?
0
0
황홀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12월요..퓨..회의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내도 괜찮은거아닌가요? 저 저번달에 늦게내고 이번에도 늦게낼꺼같은더ㅜ
0
0
날렵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8일에 내고 왔어요
0
0
서운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