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쓰시는 분들 있나요?
- 2015.01.10. 23:26
- 1748
이번에 G2가 싸게 풀려서 어머니 휴대폰 맞춰드리려는데
액정이 설탕액정이란 소리가 있던데 어떤가요?
어른들이 쓰기에 좋겠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닥에 꽤나 떨어뜨리는 편인데도 단한번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일체형이라서 액정 조금이라도 나가면 인식안되서 액정 교체해야되구요
lg라서 액정도 안사갑니다 그냥생돈나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일년3개월정도됐는데 두번깼습니당
케이스씌우니까확실히 몇번떨어뜨려도괜찮더라구요ㅠ
케이스없으면 진자아스팔트는그냥끝인데;
아스팔트아닌데도한번깨졋엇어요
액정빼고는다좋아요터치감도그렇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민되네요. 케이스랑 같이 사드릴지 다른 폰 기다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