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쓰시는 분들 있나요?

글쓴이
  • 2015.01.10. 23:26
  • 1748

이번에 G2가 싸게 풀려서 어머니 휴대폰 맞춰드리려는데


액정이 설탕액정이란 소리가 있던데 어떤가요?


어른들이 쓰기에 좋겠죠?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사랑스러운 자라풀 15.01.10. 23:30
설탕유리맞습니다 지투 1년남짓 쓸동안 액정두번 깨졋습니다 지투는 액정깨지면 터치까지 먹통되서 깨진 채로 쓰지도 못해요 사지마셈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0. 23:30
사랑스러운 자라풀
헐... 효도폰으로는 최악이네요;
0 0
센스있는 달리아 15.01.10. 23:35
?? 저는 지투쓰는데 액정깨진적 단한번도없음
바닥에 꽤나 떨어뜨리는 편인데도 단한번도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0. 23:36
센스있는 달리아
얼마동안 사용하셨나요?
0 0
센스있는 달리아 15.01.10. 23:37
글쓴이
저 지금 보자 1년 4개월됬네요
0 0
참혹한 물레나물 15.01.10. 23:42
저 일년넘게 지투쓰고있는데 .. 편하긴 합니다 근데 액정진짜 섦탕유리 맞습니다...
그리고 일체형이라서 액정 조금이라도 나가면 인식안되서 액정 교체해야되구요
lg라서 액정도 안사갑니다 그냥생돈나가요;;
0 0
눈부신 꼬리조팝나무 15.01.10. 23:44
1년4개월 1번갈앗습니다. 14만7천원
0 0
거대한 물푸레나무 15.01.10. 23:45
일년쓰고있는데 멀쩡 진짜 존나떨구는데 아직살아있음.. 흠 케이스때문인가?
0 0
도도한 노루발 15.01.10. 23:55
난 한번도안깨짐 여러번 떨어져도안깨짐 아스팔트위에서도 단단함 역시 엘지라고 느낌
0 0
처참한 유자나무 15.01.11. 00:00
;;안깨졋다고하시는분들이신기하네요
저도일년3개월정도됐는데 두번깼습니당
케이스씌우니까확실히 몇번떨어뜨려도괜찮더라구요ㅠ
케이스없으면 진자아스팔트는그냥끝인데;
아스팔트아닌데도한번깨졋엇어요
액정빼고는다좋아요터치감도그렇구!
0 0
훈훈한 새머루 15.01.11. 00:08
그렇게잘깨지지는않아요 ㅋㅋㅋ저도 되게 폰 많이떨어뜨렸는데 딱한번깨졌어요 뛰어가다가 폰이 핸드백에서 날아가서 ...아스팔트에 ㅠㅠ 그냥 일상생활에서 떨어뜨리는정도로 막 그렇게 깨지고 그러진않는뎅...케이스젤리이런거말고 덮개있는걸로 하시면 더좋을거에요 ㅋㅋ
0 0
육중한 둥근잎꿩의비름 15.01.11. 00:10
흠... 그냥 케이스바이케이스인가요 ㅋㅋ 그런 의미에서 어머니에게 G2와 함께 케이스 사드리면...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1. 00:11
설탕 액정이라는 의견이 훨씬 많네요 ㄷㄷ
고민되네요. 케이스랑 같이 사드릴지 다른 폰 기다릴지;
0 0
개구쟁이 까치고들빼기 15.01.11. 00:20
좋기만한데 범퍼케이스랑 같이드리세여 저도 케이스없이 떨궈서 15만원 날아감... 범퍼케이스 필수
0 0
육중한 연꽃 15.01.11. 00:23
머 삼성도 설탕인데 대다수 스마트폰 설탕이지여
0 0
착실한 속털개밀 15.01.11. 00:24
저도 1년4개월됐는데 한번도 안깨졌어요. 잘쓰고있습니다
0 0
머리좋은 벼룩나물 15.01.11. 00:33
고무케이스 쓰고있고 11개월 됬는데 1번깨서 액정갈았습니다 15만원넘비싸요.. ㅠ 케바켄데 아스팔트에 한번 떨궈서 액정에 한줄그였는데 터치불능임.. 설탕액정맞아요.. 전 그래서 담폰은 무조건 내구성강한걸로 갈아타려고요 아 물론 가격대비 동종 스펙 경쟁폰보단 가성비가 좋긴합니다. 설탕액정만 조심하면.. 지투 선물하시고 범퍼케이스 해서 드리세요
0 0
난쟁이 산수유나무 15.01.11. 01:21
ㄹㅇ 설탕액정.. 쓸 때 조심해야됩니다
0 0
거대한 클레마티스 15.01.11. 01:22
g2 폰이 아니라 거의 손난로입니다..... 발열이 상당해요
0 0
찌질한 은분취 15.01.11. 01:50
ㅋㅋㅋㅋㅋㅋ저도 한번 깨짐.. 그때 쌩폰으로 들고다닐때라.. 여러번 떨궈도 안깨졌는데 이게 모서리부분에 충격이 가해지면 박살나는거같아요..ㅠㅠ 정 불안하시면 보험을.. 그리구 막 3개월이내 깨지면 몇프로할인 6개월이내면 몇프로할인 있어요. 범퍼케이스 쓰면 안깨짐.ㅋㅋㅋ 저도 한번 깨먹고 바로 아이페이스꺼 샀네요. 저 진짜 잘떨어뜨리는편인데 케이스쓰곤 안깨짐ㅋㅋ 가성비좋은 폰인거같아요.. 전 할원 5만원때 샀어요
0 0
멍한 깨꽃 15.01.11. 05:30
케이스 아이페이스 쓰고 필름도 좋은거 붙였는데 깨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꾸준한 돈나무 15.01.11. 10:17
1년 썻는데 한번도 안꺠졌어요 완전 튼튼하네 라고 생각함
0 0
화사한 만첩해당화 15.01.11. 15:04
1년째 쓰는데 자주떨어뜨리는편인데도 안깨지고 괜찮았음
0 0
명랑한 벼 15.01.11. 22:12
저 4번 깨고 결국 바꿨네요.
0 0
흐뭇한 회향 15.01.13. 09:47
액정보다 잔고장 너무많이나요 효도폰으로 비추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