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당
글쓴이
- 2015.01.10. 23:34
- 1355
전공이 최소전공+심화전공이잖아요
근데 원스탑에 있는거 보면
나. 복수전공, 부전공, 연계전공과 교직 중에서 하나를 이수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심화전공을 이수하여야 한다.
부전공 하게되면 21학점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 거 아니었나요? 그럼 심화전공학점은 어떻게 채우나요? 부전공 하는거랑 상관없이 최소전공+심화전공 다 듣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전이나 복전하면 심전 안 하는 거로 알아요
0
0
흐뭇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털도깨비바늘
심전 안하면 나머지 비게 되는 학점들은 어떻게 채우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 하면서 듣게되는 21학점은 심전으로 갑니다
0
0
예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들깨
그래도 남는 심전 학점들은 어떻게 채우나요?? 일선은 또 어떻게 채우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과는 심전 24에 일선 30입니다
만약 심화전공 선택을 한다면 본과의 전선 24를 들은후 일선으로 다른과 과목을 30학점 듣거나 혹은 전선을 24학점 넘게 들으면 넘게 들은 만큼은 일선으로 인정해 줍니다
타과도 심전 오바 하면 일선 인정 해줍니다
그런데 부전공을 하게 되면 심전 24중 부전21학점만 듣게 되기때문에 남게되는 3학점은 일선으로 넘어갑니다(일선으로 넘어가지 않아 심전으로 남아 있으면 전선을 들으면 됩니다) 그리고 일선 30학점을 앞의 설명과 같이 들으면 되죠
보통 부전공21학점을 하고 나면 나머지로는 본과 전필로 채우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그냥 부전 하게 되면 주전공을 조금 덜 듣는다고 이해하시면 되겠네요
만약 심화전공 선택을 한다면 본과의 전선 24를 들은후 일선으로 다른과 과목을 30학점 듣거나 혹은 전선을 24학점 넘게 들으면 넘게 들은 만큼은 일선으로 인정해 줍니다
타과도 심전 오바 하면 일선 인정 해줍니다
그런데 부전공을 하게 되면 심전 24중 부전21학점만 듣게 되기때문에 남게되는 3학점은 일선으로 넘어갑니다(일선으로 넘어가지 않아 심전으로 남아 있으면 전선을 들으면 됩니다) 그리고 일선 30학점을 앞의 설명과 같이 들으면 되죠
보통 부전공21학점을 하고 나면 나머지로는 본과 전필로 채우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그냥 부전 하게 되면 주전공을 조금 덜 듣는다고 이해하시면 되겠네요
0
0
예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들깨
음.. 과마다 다른가보네요.. 과사에 직접 문의하는 게 빠를듯..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