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학기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 들으신분?
글쓴이
- 2015.01.10. 23:39
- 1377
내년에 들어야하는데 독강일거같아서요..
이거 팀플 전부 필수고 어렵나요ㅜ?
최종열교수님이나 김기석 교수님수업도 팀플있나요
이거 팀플 전부 필수고 어렵나요ㅜ?
최종열교수님이나 김기석 교수님수업도 팀플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곽춘종교수님 수업들었는데, 저도 독강이었거든요. 근데 과제랑 팀플이랑 퀴즈 시험 때문에 공부 할게 좀 많았던거 같지만 수업시간에 열심히 들으니깐 영어수업도 따라가지더라구요. 성적도 정말 잘주시는거 같애요. 그리고 팀플도 진짜 좋은 친구들 알게되서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0
0
애매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마름
아ㅎㅎ팀플 랜덤인가요? 팀플은 주로 어떤거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팀플 교수님께서 알아서 짜라고 하시고, 그냥 주변사람 들이랑 하게 되었어요. 팀플은 swot 분석 했어요. 저도 재무 수업 위주로 들어서 이거 잘못하는데도 성적은 잘나왔네요.
0
0
애매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