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계약시 질문!
글쓴이
- 2015.01.11. 00:19
- 1083
며칠전에 부동산 통해서 방 보고, 부동산임대확인서 쓰고, 원룸주인분 계좌에 한달치 월세분을 계약금으로 넣었는데요.
그때 주인분은 안계시고 부동산 실장님이랑 부동산임대확인서 썼거든요.
이제 다 된건가요? 뭐 주인분이랑 대면해서 따로 계약서를 쓰거나 그런건 없나요?
보증금은 또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건지...
다 된건줄 알고 아무 생각없다가 갑자기 걱정이 되네요.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입주날 무슨 말이 있을겁니다
0
0
센스있는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주날이나 그전날 진짜계약할걸요! 그때보증금잔금 다치르고 계약함..
0
0
기발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개수수료 얼마나오셨나요?
0
0
해괴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