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집중근로 시청에서 일하시는분들 봐주세욥
글쓴이
- 2015.01.11. 09:10
- 1295
첫날 안전교육이수 9시30분부터 받았잖아요
출근부에도 9시30분이라고 입력하셨나요?
9시라고 적으면 안되죠??
그리고 수기출근부랑 안전교육이수보고서를
담당자분께 내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직접가서 내는건가요???
출근부에도 9시30분이라고 입력하셨나요?
9시라고 적으면 안되죠??
그리고 수기출근부랑 안전교육이수보고서를
담당자분께 내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직접가서 내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전화해서물어보니까 9시부터하라고하더라고요 근데왜 문자조차보내지않는지 진짜 일똑바로안하는 학교공뭔들 글고수기출근부 안전교육이수보고서 학교로 님이직접가지고가서 내는겁니다
1
0
특별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고추
오옷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당자한테사인받아서요 보안서약서만 담당자그냥드리면되구요
0
0
특별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