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필기시험 컴퓨터로 치나요?
글쓴이
- 2015.01.11. 15:32
- 1597
Omr카드에 작성하는게 아니라 컴퓨터로 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똥마려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제비꽃
아버지가 치시는데
컴퓨터를 할줄모르세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죠? ㅜ
컴퓨터를 할줄모르세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죠?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쳣을때는 다 설명을 해줍니다. 컴퓨터라고 해서 어려울거 없이 그냥 마우스로 맞는 번호 누르면 되는거에요 그렇게 어렵지 않고 감독관에게 말씀하면 시험전에 아마 알려줄거에요
0
0
난감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합격합니다...
답 보기가 보행자는 무시하고 그냥 직진한다 이런게 정답이에요 대부분 정말쉽습니다..
답 보기가 보행자는 무시하고 그냥 직진한다 이런게 정답이에요 대부분 정말쉽습니다..
0
0
난감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시험이라고 걱정할거없이
시험장가서 개소리 아닌거만 고르면
합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