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진짜 못하는데 토익950넘으려면
글쓴이
- 2015.01.11. 17:29
- 3128
영어에 정말 아는게 없는데요..
방학+학기중 합쳐서 지금부터
방학에는 5~6시간, 학기중에는 2~3시간
꾸준히 하루도 빼먹지 않고 공부한다면
10월달 되기 전에 토익 950이상 받을 수
있을까요??
방학+학기중 합쳐서 지금부터
방학에는 5~6시간, 학기중에는 2~3시간
꾸준히 하루도 빼먹지 않고 공부한다면
10월달 되기 전에 토익 950이상 받을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올 정도면 수능 3등급은되지않아요? 그럼 충분히 되실듯
0
0
무거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벽오동
아니요ㅠㅠ.. 오히려 다른걸 다 잘보고 영어 5등급이였나 6등급이였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은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데..950은 잘 모르겠네요.
950이상은 원래 영어 좀 잘하는 애들이 운도 터졌을때 받는것 같더라구요..
950이상은 원래 영어 좀 잘하는 애들이 운도 터졌을때 받는것 같더라구요..
0
0
꼴찌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진짜 못하는 그정도 시간으로 무리
0
0
날씬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여주
영어 진짜 못하면 그정도 시간으로 무리 라는 듯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하루도 빼먹지 않고"라는 단어가 얼마나 무서운지 모릅니다.
진짜 그 말대로 저정도 시간 투자하면, 10월 전에라도 가능합니다.
자기 자신부터 믿는 게 중요합니다! 긴 시간동안 실력 답보상태일때 불안해서 대부분 꾸준히 못하거든요.
토익 자체가 비즈니스 영어의 아주 일부분이기 때문에 절대 고난이도 시험이 아니에요.
진짜 그 말대로 저정도 시간 투자하면, 10월 전에라도 가능합니다.
자기 자신부터 믿는 게 중요합니다! 긴 시간동안 실력 답보상태일때 불안해서 대부분 꾸준히 못하거든요.
토익 자체가 비즈니스 영어의 아주 일부분이기 때문에 절대 고난이도 시험이 아니에요.
0
0
나약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아까시나무
네 정말 하루도 안빼먹고 할거에요 ㅠㅠ..한치의 오차도 없이 계획적으로 할건데,, 근데 답보상태가 무엇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점수가 계단식으로 오르거든요 보통은.. ㅇ 500점에서 6~700점까지 금방 쑥쑥 오르다가, 한동안 꾸준히 똑같이 공부해도 점수가 안올라요, 그때 보통 불안감 느끼죠. 한계인가.. 하고
그럴때 평소처럼 꾸준히 하면 어느순간 돌파하게 되고, 그런식으로 반복됩니다 보통.
그럴때 평소처럼 꾸준히 하면 어느순간 돌파하게 되고, 그런식으로 반복됩니다 보통.
0
0
나약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할거같은데요?
0
0
자상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전이면 가능하죠
2,3개월만해도 850은 충분히
2,3개월만해도 850은 충분히
0
0
저렴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문젠 아니라 생각해요. 전 950 좀 안되는데 스터디하다보면 진짜 노력해도 900못넘기는 사람 많습니다. 특히 950은 rc 2-3개 틀려야 나오는 점수에요. 토익은 영어가 아니에요 기술이지.
0
0
나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