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영할때 엉덩이 들어줘야되나요?
글쓴이
- 2015.01.11. 19:14
- 2146
평영할때 엉덩이들어줘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엉덩이를 들기보다 웨이브를 타면 자연스럽게 되실듯 해요
0
0
착실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지칭개
평영도 웨이브 탑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체가 들어갔다 나왔다할때 저는 자연스럽게 웨이브가 됬어요
0
0
착실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라이프가든데요
엉덩이를 신경쓸게 아니라 다리를 신경써야돼요.
엉덩이를 신경쓸게 아니라 다리를 신경써야돼요.
0
0
행복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엉덩이가 들리면 발이 물 밖으로 나오기 쉬운데 평영시 발은 물 속에서 움직여야하니 엉덩이를 들지 않는 게 좋겠네요
연도 가셔서 수영교본 직접 보시면 도움이 훨씬 많이 될 겁니다.
연도 가셔서 수영교본 직접 보시면 도움이 훨씬 많이 될 겁니다.
0
0
허약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세쿼이아
강사님이 엉덩이들라고하던데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엉덩이를 들라 하신 이유가 글쓴이 분께서 몸 자체가 물에 수평에 가깝게 누운 자세여야하는데 수직에 가깝게 세우셔서 그런게 아닐까요?
0
0
허약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세쿼이아
먼 소리에요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교본 찾아보세요ㅡㅡ
0
0
허약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세쿼이아
모르면 댓글 달지마세요
괜히 사람 헷갈리게 하지말구요
괜히 사람 헷갈리게 하지말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답변해줘도 이러시네 저 말 이해 안가시나? 제3자 입장에서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가는디 ㅉㅉ 답변해줄 가치가 없는 사람일세
1
0
포근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새머루
달지말라구요 예 예 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