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가 너무 하기싫고 재미없네요
- 2015.01.11. 22:10
- 2392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봐도 머리에 안들어오고 심지어 과외하는것도 잘못풀겠고 제 공부하는것도 안풀리고 스트레스 엄청받고 미칠거같네요. 당장 낼모레 계절시험도 쳐야되고 방학때 토익도 따야되는데ㅜㅜㅡㅜㅜㅡ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끝나자마자 바로 계절 셤기간이고 토익도 하다보니
너무 지치더라구요ㅠ 아마 좀 지치신거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보다 더 잘하는 사람 많아서 더 열심히 해야되는데 잘 안되니깐 ㅠㅠ 더 스트레스 쌓이고 악순환이네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공부 계속해서 그과목 좀 뚫어놓고
공부에 재미붙이는 방법밖에ㅜ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갔다오셨나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한지 3년 다 되어가는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작정 앞으로 나가는 건 힘든 겁니다.
보상을 주세요. 열심히 한 대가. 대신 거기에 빠지면 안되겠죠?
전 대학원생입니다. 주말 구분없이 실험하랴 논문쓰랴 공부하랴 잡일하랴 방학이고 나발이고 보내고 있는데요., 지금은 일단 달리는 걸 멈추지 않을 겁니다. 대신 설날 연휴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놀러 갈 거 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쉴 시간을 가지세요. 아 물론 최소한 해야 할건 하고 쉬시라는 말입니다. 공부를 아예 던지라는 소리가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어야겠다 싶다가도 막상 할게 많으면 하게되고... 쉬는건 뒷전이네요. 지금은 많이 무너져서 .... 어느정도 쉬어야될지도 잘모르겠구요ㅠ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