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공부
글쓴이
- 2015.01.12. 10:28
- 1758
아직토익한번도 안쳐봤고 살면서 영어는거의손놓은상태거든요..학교다닐때 수학만미친듯이해서..기초도없고 단어도 잘못읽는수준이예요 수능6 7등급정도니 알만하시겠죠ㅠㅠ
지금부터 1년동안 영어공부하면 800넘을수있을까요?ㅠㅠ뭐부터공부해야될지모르겠네요..기초가안되있는데 토익공부해도될지..아니면 ebs보면서 수능1 2등급정도까지 올린다음에 토익공부하면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
지금부터 1년동안 영어공부하면 800넘을수있을까요?ㅠㅠ뭐부터공부해야될지모르겠네요..기초가안되있는데 토익공부해도될지..아니면 ebs보면서 수능1 2등급정도까지 올린다음에 토익공부하면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요한건 1년동안 영어공부하는게 아니죠 영어 더럽게 못하는 이유는 꾸준히 안해서 그런거죠 기간이 얼마든 매일매일 하는게 중요
0
0
따듯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비짜루
네..ㅠㅠ꾸준히해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기초반 등록하셔서 영어 문법한번 좍 정리 하시고 실전반등록 하시면 수월합니다.
0
0
정중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솔새
그렇군여..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6,7등급인데 부산대 입학하다니 ;;;
0
0
찌질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부처꽃
갓정시
0
0
똑똑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부처꽃
외국어빼고 1등급찍으니까 붙었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글쓴님이랑 비슷한데...ㅠㅠ뭐부터 해야더ㅣㄹ지 모르겠어요
0
0
청렴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갈퀴나물
ㅠㅠ진짜막막하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정도 실력인데.. 군대에서 토마토 basic , intensive 유수연 RC 세개 다 독학으로 다풀고
RC는 400이상나와요 LC는 지금하구있구요. 한 공부한지 9개월정도 됬어요 저첨에 RC 200이었거든요.
꾸준히 해보세요, 단어 모르는거있을때마다 다 적고, 문법 이해안되면 정독하시구요
RC는 400이상나와요 LC는 지금하구있구요. 한 공부한지 9개월정도 됬어요 저첨에 RC 200이었거든요.
꾸준히 해보세요, 단어 모르는거있을때마다 다 적고, 문법 이해안되면 정독하시구요
0
0
초라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비수수
기초안다지고 바로 토익들어가도될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