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학관이 뭐하는 곳이죠??
글쓴이
- 2015.01.12. 12:59
- 1969
3년 다녔지만 아직도 모르겠네요.
약대앞에 있는 건물이요.
대나무에 둘러싸여서.
약대앞에 있는 건물이요.
대나무에 둘러싸여서.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좀... 저도 아무것도모르고얘기하기좀 그렇지만.. 대학돈 어떻게빼돌려서 사유지로쓰는 느낌이 나더군요.
0
0
한심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홈페이지 가면 나옵니다
예전에 총장 관저로 썼다고 본거 같네요
예전에 총장 관저로 썼다고 본거 같네요
0
0
침착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한국전통의복연구소였나 아무튼 그렇게 사용중이에요! 작년 1학기에 패션악세사리 과목 듣다가 가봤는데 led를 이용한 장신구나 장식품, 옷 등 만들고 있더라구요!
0
0
못생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복분자딸기
뜬금댓글 죄송합니다.
패악디 들을만하나요?
0
0
청렴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흰여로
손재주 있으신 분들은 추천해요 하지만 여기 와서 처음 배워보겠다 하시는 분들 중에 수업 이외에도 시간을 쏟겠다 하시는 분들 아니면 비추요 ㅠㅠ 개인적으로 머리보다 몸이 고생하는 수업이라 손재주와 끈기를 요합니당
0
0
못생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복분자딸기
작품 몇개정도 만드나요..? 시간 많이 요하나요?ㅠㅠ
0
0
청렴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흰여로
음 파트마다 달라요! 근데 시간 많이 쓸수록 퀄리티는 남다르겠죠?
0
0
못생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류과에서 쓰는곳입니다 사유지아니구요
0
0
상냥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