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01.12. 18:52
- 1495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관련문의라 과사에묻기도애매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엿으면좋겟다고생각만하고잇어욬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라고 생각하면 너무 불합리한게아닌가싶기도하고..
후자일거라 생각하고 인생을 걸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면 14학번 (2학년)
복학생 12학번(2학년)
15학년도 1학기 기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 지원조차안된다는뜻인가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덕분에 고민없이 준비할수 있겠네요
물론 정확한건 과사문의가빠르겠지만 전화해도 원하는 대답을 얻기가어려워 난처했는데
깨달음을얻은기분이네요 ㅋㅋㅋ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확한규정아시는분
젤위에댓글에서 전자인지후자인지만말씀해주세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학번 학생이 50명이면 5명이 전과할수있는데
2학기 전과때 5명이 다 해버리면 자동적으로 3-1전과는 아무도 못한다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학정원의10프로만할수잇다는거규정이애매한거같다
입학정원의10프로가 내입학기준학생수의10프로인가
아니면 복학햇을때 나랑같은학년의 10프로인지궁금함
후자라면 납득이되는데 전자면 먼가선착순느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