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서너달만에 끝내거나넘겨준적있으세요?
글쓴이
- 2015.01.13. 01:22
- 1939
학부모님,학생은 1년장기과외를
원하신상태에서말이죠.
과외샘이 일방적으로 개인사정이생겼다고
서너달만하고 갑자기관둬버리면
학생은 어떤심정일까요..
죄짓는기분이네요
원하신상태에서말이죠.
과외샘이 일방적으로 개인사정이생겼다고
서너달만하고 갑자기관둬버리면
학생은 어떤심정일까요..
죄짓는기분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과목이시죠?? 저한테 넘겨주실수 있으신가여??ㅠㅠ
0
0
외로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꽃마리
저같으면 글쓴이한테부탁하기전에 글쓴이질문에답해주는센스를보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히 좋아하실리는 없겠죠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고 관두는것 보다는 주변에 믿고 넘겨줄 사람 있으면 넘겨주는게 조금이나마 책임있는 행동인것 같네요 그냥 지나가면서 하는 말이었는데 이런식으로ㅋㅋㅋㅋㅋ 양도 부탁하는 댓글까지 읽으시고 그정도는 떠올리실만도 한데 말이죠 ㅋㅋ
0
6
외로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꽃마리
지레짐작이야했죠. 근데 질문글에답변댓글은 안달면서 저런댓글을 다는건이해가안가서요. 그래도좋게얘기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꽃마리
글쓴이가 맞는말했구만ㅋㅋ
질문글을 올렸는데 질문엔 대답도안해주면서 자기필요한사항만 쏙 얘기하고 가는사람한테 누가 주고싶을까...
아.. 조별과제 조원중에서 내가 필요한거 얘기하면 들은척도 안하면서 자기필요한것만 요구하는 사람 생각난다....
아마 이런사람이겟지..
그래놓고 자기는 잘했다고 그정도는 유추하라는 대답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과외넘겨달라고 2줄써놓고 위에 3줄짜리 저 긴 대답을 유추하래ㅋㅋㅋㅋㅋㅋ
질문글을 올렸는데 질문엔 대답도안해주면서 자기필요한사항만 쏙 얘기하고 가는사람한테 누가 주고싶을까...
아.. 조별과제 조원중에서 내가 필요한거 얘기하면 들은척도 안하면서 자기필요한것만 요구하는 사람 생각난다....
아마 이런사람이겟지..
그래놓고 자기는 잘했다고 그정도는 유추하라는 대답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과외넘겨달라고 2줄써놓고 위에 3줄짜리 저 긴 대답을 유추하래ㅋㅋㅋㅋㅋㅋ
1
0
머리나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애기현호색
맞아요 언어가딸리는데 제마음 그대로적어주셨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꽃마리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답답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구슬붕이
공감댓글감사해요. 저런성격 주변에서 미움받기십상인성격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참꽃마리
ㅋㅋㅋㅋ무슨.... 지나가는 말이든 아니든간에 잘못을 했구만 애초에 본인이 묻는 글에 과외 양도 해달라고 한게 잘못아닌가?? 글의 의도와 목적에 맞게끔 댓글답시다.
0
0
착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가 정말 어쩔 수 없는 이유여야 할거예요. 다른 믿을 만한 쌤으로 양도해드리면 그나마 나을거같네요 물론 그 전에 글쓴이가 실력을 좀 보여드리거나 신뢰를 쌓아야 ..ㅋㅋ
0
0
허약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대극
아이고...ㅜ 그렇죠?ㅠ 감사합니다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