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복전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5.01.13. 06:55
- 1369
현재 전전과 공부중인데 기계과 관심이 생겨서 복전이나 부전공 할려고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대학원 갈것같음 둘다 배워두면 좋을것 같아서 재미도 있을것 같고
권한이 없습니다.
머 잘하시면 상관없을듯...
0
0
까다로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복전 안된대요~ 확실한건 과사에 전화
0
0
똥마려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복전안됨
0
0
한심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는 복전안되용
0
0
보통의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끔찍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