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계약 종료전에 방빼고싶은데요
글쓴이
- 2015.01.13. 10:18
- 1865
2월중순까지계약이구
2월 초까지만 있늘 생각인데
이때 보증금돌려주고 남은 분의 월세도 달라고하면 보통 주나요?
계약만료 전에 하도 집을 들락날락해서
일찍빼고 남은 돈 받고 보증금도 받고싷은데 조언 바랍니다
2월 초까지만 있늘 생각인데
이때 보증금돌려주고 남은 분의 월세도 달라고하면 보통 주나요?
계약만료 전에 하도 집을 들락날락해서
일찍빼고 남은 돈 받고 보증금도 받고싷은데 조언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보증금은 몰라도 남은 기간 월세를 줄리는없죠
0
0
화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다음 임차인을 구해주고 그 임차인이 바로들어온다면 가능은합니다
0
0
처참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됩니다.
월세는 100퍼 안되고
보증금도 계약서상 만료일에 줍니다.
착한주인이 보증금을 미리 줄수도있지만 안줄확률높고 안줘도 머라못합니다.
월세는 100퍼 안되고
보증금도 계약서상 만료일에 줍니다.
착한주인이 보증금을 미리 줄수도있지만 안줄확률높고 안줘도 머라못합니다.
0
0
바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는 계약일자까지 냅니다. 님이 한달 일찍 나가시든 말든간에. 보증금은 사람이 좋으면 일찍 돌려줄때도 잇습니다
0
0
착잡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는 절대안되고요ㅋㅋ 보증금은 운좋으면주고 어지간하면안줄듯요
0
0
꼴찌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해보십쇼 주인입장에서는 보증금에대한 이자를 한달 안받고 준다는건데 장사하는 입장에서 그걸 미리 배주겟습니까...? 월세같은 경우에는 님이 임차인을 바로 구해서 바로살면은 가능할수도 있겟네요;
0
0
까다로운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