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멘토링 초등학생이랑 해보신 분 있나요ㅠㅠ??

글쓴이
  • 2015.01.13. 19:20
  • 2490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이랑 다문화 멘토링 중이에요
멘티는 남자구요 나이는 이제 10살인데 발달장애가 있어서ㅠㅠ 유치원생 수준이에요
받아쓰기나 산수위주로 멘토링 진행중인데 멘티가 너무너무 지루해해서 체험활동 할려구 하거든요ㅠㅠ
제머리로는 도서관 공원 음식같이만들기 말고는 아무것도 생각안나요ㅠ.ㅠ
괜찮은 활동좀츄천해주세요 땡큐땡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창백한 비짜루 15.01.13. 19:33
캐치볼! 배드민턴! 테니스!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01:49
창백한 비짜루
오 캐치볼!!! 고맙습니당 해볼게요!!! 땡큐땡큐!!!
0 0
병걸린 개구리자리 15.01.13. 19:53
케익만들기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01:50
병걸린 개구리자리
오 좋은거같아요!! 부산대앞에 잇던데 데려가서 ㅎㅐ볼게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당 ㅠㅠㅠㅠ!!
0 0
유치한 달맞이꽃 15.01.13. 20:25
영도쪽에 해양박물관, 남포동트릭아트,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추천이요 ㅋ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01:52
유치한 달맞이꽃
그쳐ㅠㅠㅠㅠ 남포동쪽에 좋은거 많던데 멘티집이 북구 금곡동이거든요ㅠㅠㅠ 멀어서 멘티가 이동시간동안 견뎌줄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 근처 고양이카페찾아봐야걧어요 의견고맙습니당!!!ㅠㅠㅠ 감사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01:52
유치한 달맞이꽃
그쳐ㅠㅠㅠㅠ 남포동쪽에 좋은거 많던데 멘티집이 북구 금곡동이거든요ㅠㅠㅠ 멀어서 멘티가 이동시간동안 견뎌줄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 근처 고양이카페찾아봐야걧어요 의견고맙습니당!!!ㅠㅠㅠ 감사해요
0 0
센스있는 산뽕나무 15.01.13. 21:56
될수있으면 애 집 근처에서...
요새 마다가스카펭귄 재밌다던데 그거보러가세여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01:54
센스있는 산뽕나무
펭귄 저도 좋아하는데 보러가야겠어용ㅋㅋ.ㅋ.ㅋㄱ고맙습니다!!
0 0
화려한 계뇨 15.01.14. 02:05
초1 멘티랑 했던건데 과자집만들기 되게 재밌어해서 같은 초등학생인 멘티오빠도 불러서 같이 만들고 했어욯ㅎㅎ 아파트 앞에서 훌라후프, 배드민턴, 줄넘기 등등 운동도 되게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1 0
화려한 계뇨 15.01.14. 02:08
화려한 계뇨
아 그리구 저는 멘티가 그림그리는거 좋아해서 교보문고였나 그런 큰 서점에서 여러 활동 가능한 두꺼운 미술책? 사서 교재로 쓰기도 했구요 피아노도 같이 치고 리코더? 불면 반주도 해주고 초1이라서 그런지 예체능 활동 되게 많이 했던것 같아요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4:36
화려한 계뇨
과자집 감사합니당 제가 손ㅈㅐ주가없는데 멘티라도 손재주많았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 색칠공부도 찾아볼게요 징짜도움많이됐어요 고맙습니다ㅠㅠ
0 0
천재 솔나리 15.01.14. 07:11
저같은경우엔 배드민턴 가르쳤어요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4:35
천재 솔나리
겨울이라서 애기가 추울까봐 망설였거든요 한번해봐야겠어요 땡큐고맙습니당!!
0 0
엄격한 창질경이 15.01.14. 12:11
저는 1학년 다문화 학생 멘토링했었는데 과학관이랑 키즈카페 그리고 부산대 근처에 있는 체험동물원 다녀 왔어요 과학관은 연산9동에 있는 과학교육원 여러 체험할것도 많고 해서 멘티가 좋아하더라고요
아니면 어린이 대공원쪽에 있는 lg과학관도 시설 좋고 체험거리 많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집에서는 윷놀이 같은거 해줬어요. 마지막으로 ebs겨울방학 생활이라는 동영상이랑 책이있는데 그런거 함께 보면서 여러 체험도 하고 배울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참고해 보세용
1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4:35
엄격한 창질경이
lg과학관!! 저두어릴때 다녀왔었어요!!!!! 거기재미있는데 가볼게요 겨울방학 생활 그것도 좋은거 같아요 징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ㅎㅐ피뉴이어!!
0 0
불쌍한 산박하 15.01.14. 17:27
혹시 국가근로다문화? 저도하고있는데 1학년이거든요ㅎ 부산대근처면 맥도날드 옆에있는 도심속동물원 거기좋아요ㅎ 애가 저만보면 거기또가자고 조를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ㅋ 이번에는 영화의전당 스케이트장에 데려가려구해요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