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멘토링 초등학생이랑 해보신 분 있나요ㅠㅠ??
글쓴이
- 2015.01.13. 19:20
- 2490
안녕하세요 초등학생이랑 다문화 멘토링 중이에요
멘티는 남자구요 나이는 이제 10살인데 발달장애가 있어서ㅠㅠ 유치원생 수준이에요
받아쓰기나 산수위주로 멘토링 진행중인데 멘티가 너무너무 지루해해서 체험활동 할려구 하거든요ㅠㅠ
제머리로는 도서관 공원 음식같이만들기 말고는 아무것도 생각안나요ㅠ.ㅠ
괜찮은 활동좀츄천해주세요 땡큐땡큐!!
멘티는 남자구요 나이는 이제 10살인데 발달장애가 있어서ㅠㅠ 유치원생 수준이에요
받아쓰기나 산수위주로 멘토링 진행중인데 멘티가 너무너무 지루해해서 체험활동 할려구 하거든요ㅠㅠ
제머리로는 도서관 공원 음식같이만들기 말고는 아무것도 생각안나요ㅠ.ㅠ
괜찮은 활동좀츄천해주세요 땡큐땡큐!!
권한이 없습니다.
캐치볼! 배드민턴! 테니스!
1
0
창백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비짜루
오 캐치볼!!! 고맙습니당 해볼게요!!! 땡큐땡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익만들기
1
0
병걸린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개구리자리
오 좋은거같아요!! 부산대앞에 잇던데 데려가서 ㅎㅐ볼게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당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도쪽에 해양박물관, 남포동트릭아트,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추천이요 ㅋ
1
0
유치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달맞이꽃
그쳐ㅠㅠㅠㅠ 남포동쪽에 좋은거 많던데 멘티집이 북구 금곡동이거든요ㅠㅠㅠ 멀어서 멘티가 이동시간동안 견뎌줄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 근처 고양이카페찾아봐야걧어요 의견고맙습니당!!!ㅠㅠㅠ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달맞이꽃
그쳐ㅠㅠㅠㅠ 남포동쪽에 좋은거 많던데 멘티집이 북구 금곡동이거든요ㅠㅠㅠ 멀어서 멘티가 이동시간동안 견뎌줄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 근처 고양이카페찾아봐야걧어요 의견고맙습니당!!!ㅠㅠㅠ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될수있으면 애 집 근처에서...
요새 마다가스카펭귄 재밌다던데 그거보러가세여
요새 마다가스카펭귄 재밌다던데 그거보러가세여
1
0
센스있는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뽕나무
펭귄 저도 좋아하는데 보러가야겠어용ㅋㅋ.ㅋ.ㅋㄱ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1 멘티랑 했던건데 과자집만들기 되게 재밌어해서 같은 초등학생인 멘티오빠도 불러서 같이 만들고 했어욯ㅎㅎ 아파트 앞에서 훌라후프, 배드민턴, 줄넘기 등등 운동도 되게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1
0
화려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계뇨
아 그리구 저는 멘티가 그림그리는거 좋아해서 교보문고였나 그런 큰 서점에서 여러 활동 가능한 두꺼운 미술책? 사서 교재로 쓰기도 했구요 피아노도 같이 치고 리코더? 불면 반주도 해주고 초1이라서 그런지 예체능 활동 되게 많이 했던것 같아요
1
0
화려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계뇨
과자집 감사합니당 제가 손ㅈㅐ주가없는데 멘티라도 손재주많았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 색칠공부도 찾아볼게요 징짜도움많이됐어요 고맙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경우엔 배드민턴 가르쳤어요
1
0
천재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솔나리
겨울이라서 애기가 추울까봐 망설였거든요 한번해봐야겠어요 땡큐고맙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학년 다문화 학생 멘토링했었는데 과학관이랑 키즈카페 그리고 부산대 근처에 있는 체험동물원 다녀 왔어요 과학관은 연산9동에 있는 과학교육원 여러 체험할것도 많고 해서 멘티가 좋아하더라고요
아니면 어린이 대공원쪽에 있는 lg과학관도 시설 좋고 체험거리 많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집에서는 윷놀이 같은거 해줬어요. 마지막으로 ebs겨울방학 생활이라는 동영상이랑 책이있는데 그런거 함께 보면서 여러 체험도 하고 배울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참고해 보세용
아니면 어린이 대공원쪽에 있는 lg과학관도 시설 좋고 체험거리 많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집에서는 윷놀이 같은거 해줬어요. 마지막으로 ebs겨울방학 생활이라는 동영상이랑 책이있는데 그런거 함께 보면서 여러 체험도 하고 배울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참고해 보세용
1
0
엄격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창질경이
lg과학관!! 저두어릴때 다녀왔었어요!!!!! 거기재미있는데 가볼게요 겨울방학 생활 그것도 좋은거 같아요 징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ㅎㅐ피뉴이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국가근로다문화? 저도하고있는데 1학년이거든요ㅎ 부산대근처면 맥도날드 옆에있는 도심속동물원 거기좋아요ㅎ 애가 저만보면 거기또가자고 조를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ㅋ 이번에는 영화의전당 스케이트장에 데려가려구해요ㅋ
0
0
불쌍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