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좋아한 과선배가 있어요....
글쓴이
- 2015.01.13. 21:45
- 2618
3년동안...말한마디도 못했지만
좋아한 과선배가 있어요..
말이라도 한번걸어보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일 만나면 가볍게 인사라도 해보세요
0
0
애매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을 걸면되져
0
0
사랑스러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0
0
머리좋은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였으면 좋겠다..
0
0
일등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나? ㅋㅋㅋㅋ
0
0
잘생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톡
0
0
절묘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