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인데 복전하고싶어요
글쓴이
- 2015.01.14. 13:44
- 1347
컴공이나 경영Or 경제복전하거싶은데요
컴공꺼하면 대학원 진학
경영 or 경제하면 바로 취업
이렇게 생각하고있는데요
1학년성적은 잘나왔거든요
2학년이면 완전 헬이라고하더라구요
근데 그런말하주는사람의 1학년 학점은 그닥이라 신
뢰가 안가요 4학년형들 말 들어보면 1학년때 잘햇던
얘들이 2학년때도 잘한다고하고 2학년 3학년 형들은
그냥 힘들다고 하고...다들 어떻게생각하시는지??
컴공꺼하면 대학원 진학
경영 or 경제하면 바로 취업
이렇게 생각하고있는데요
1학년성적은 잘나왔거든요
2학년이면 완전 헬이라고하더라구요
근데 그런말하주는사람의 1학년 학점은 그닥이라 신
뢰가 안가요 4학년형들 말 들어보면 1학년때 잘햇던
얘들이 2학년때도 잘한다고하고 2학년 3학년 형들은
그냥 힘들다고 하고...다들 어떻게생각하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딱히 자기만 열심히하면 괜찮습니다
0
0
의연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1학년 성적 그저 그런데
2학년되서 4점대 진입했어요
2학년되서 4점대 진입했어요
0
0
일등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열심히하는 애들은 계속 잘함
0
0
배고픈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은 열심히한만큼 성적나오고 등수나옴
하지만 2학년은 열심히한만큼 성적은나오는데 생각보다 등수가 낮음
1학년이랑 2학년 학점은 거이 같은데 등수는 20등대에서 40등대로 떨어짐
하지만 2학년은 열심히한만큼 성적은나오는데 생각보다 등수가 낮음
1학년이랑 2학년 학점은 거이 같은데 등수는 20등대에서 40등대로 떨어짐
0
0
어두운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두릅나무
흠 열심히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이랑 학점이 비례하지가 않음 시험 특성상
0
0
잘생긴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섬백리향
진짜요? 어느정도길래...1학년은 비례하는거같던데요..흑 걱정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왠만하면 안하기를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졸업직전까지
평점 4점대 유지하고 있는데 우리 학과 특성상 팀프로젝트 부분에서
시간 진짜 잡아먹고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는다. 가끔 조원중에 또라이 있었을 때
진짜 수업일수 1/2선 기다리고 엿먹일려고 휴학 때릴 번 했던 적도 있다.
평점 4점대 유지하고 있는데 우리 학과 특성상 팀프로젝트 부분에서
시간 진짜 잡아먹고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는다. 가끔 조원중에 또라이 있었을 때
진짜 수업일수 1/2선 기다리고 엿먹일려고 휴학 때릴 번 했던 적도 있다.
0
0
신선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