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복수전공 하는 학생들 교과과정 질문 있습니다.

글쓴이
  • 2015.01.14. 15:40
  • 2478

저는 10학번이고 경영학과 학생은 아닌데요

아 어떻게 말을 이어가야 할지 모르겠어서 조금 횡설수설 할거같네요 조금 양해 해주세요

10학번 학생이고 작년 복전신청기간에 복전신청을 해서 경영학과 복수전공 중입니다.

근데 이거 경영학과에 연락해보니 11학번 이후로 예전의 경영학부에서 나누어지던 경영학과가 없어졌고 (당시 경영학부에서 경영학과, 회계학과, 금융공학과 였습니다) 그래서 10학번인 저는 경영학과 복수전공을 이수하기 위해서는 경영학과(이때의 경영학과는 통합된 경영학과로 경영대의 경영학과입니다.)의 11학번 커리큘럼에 따라서 이수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아 진짜 짜증나는게 11년도 교육과정상 전필 전선 제일 많이 들어야 하는 교육과정이라 하네요 아 진짜 여기는 욕을 못하니까 정말 답답하네요

그런데 이번주 중에 경영 수강편람이 궁금해서 경영과사를 들러서 물어봤는데 또하나의 희안한 소리를 듣게 됐습니다.

작년부로 1학년 전공기초과목인 글로벌인터프리너십 수업의 2학기과목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아놔... 그면 저같이 복수전공을 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한다는 건지 답답한데...

말이 길어졌네요 경영 복수전공하고 있는 님들 혹시 작년 2학기때 글로벌인터프리너십 어떻게 했나요?

작년 1년동안 휴학을 한 상태라 학교 돌아가는 시스템을 하나도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피곤한 큰물칭개나물 15.01.14. 15:51
그냥 들으면 되지 않나요? 솔직히 대학수업은 자기가 원하면 1학년도 4학년수업 들을수 잇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6:15
피곤한 큰물칭개나물
수업이 안열린다는데요... 전공기초과목이라 안들으면 졸업이 안되서... 약간 급하네요;;
0 0
피곤한 큰물칭개나물 15.01.14. 16:17
글쓴이
아... 코스모스졸업예정이신가요? 그러면... 잘 모르겟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6:22
피곤한 큰물칭개나물
코스모스는 아니고요 두학기 남았는데 1학기 2학기 하나씩 들어야 하는 과목이거든요
혹시 경영 복전 중인가요?
0 0
침착한 금강아지풀 15.01.14. 15:56
글엔2는 저도 안들었어요ㅎ

없어진거니 그거무시하고 나머지학점 채우면되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6:16
침착한 금강아지풀
전공기초과목이 없어졌다고 안들으면 졸업여건이 안되는데 과연 마음대로 안듣는다고 되려나요???
마지막해라서 안들으면 안되는데...
0 0
침착한 금강아지풀 15.01.14. 16:56
글쓴이
아 저도 정확히 몰랐네요 ㅎㅎ 알아봐야겄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7:18
침착한 금강아지풀
혹시나 먼저 알게 되면 여기에 댓글 달아주세요~ ㅠ
0 0
적절한 민들레 15.01.14. 16:22
저는 경영학생인데요. 글엔2가 원래 1학년2학기인데 2014년도 입학생부터 3학년 2학기에 개설된다고 들었습니다. 즉 2014입학생이 3학년이 되는 2016년에 개설되는거 아닐까요? 경영커리큘럼에는 그렇게되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6:26
적절한 민들레
맞아요 ㅎㅎ 2016년부터 2가 개설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학우님과는 상황이 다른게 저는 2015년 두학기 하면 모든학기가 종료가 되는 상황이라 그래요 ㅎㅎ
0 0
적절한 민들레 15.01.14. 16:34
글쓴이
아ㅠㅠ도움이 안되는 정보였네요.. 과사에 한번 다시 여쭤보세요. 워낙 과정이 복잡해서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6:38
적절한 민들레
ㅎㅎ 신경써줘서 고마워요~
0 0
창백한 바랭이 15.01.14. 17:05
과사에서 없어졌다고 말했을때 그 자리에서 물어봤으면 빨랐을텐데 말이져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7:17
창백한 바랭이
아아 그 관련 조교가 없어서 근로학생 한케 들은 이야기라... 조만간 다시 한번 들려야죠 허헛...
0 0
예쁜 황벽나무 15.01.14. 17:45
전투복입고가셈
과사조교들 그냥 미치광이임
경영학과에 보혐족이 많은 이유가 과사때문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8:45
예쁜 황벽나무
님도 경영 보혐족? ㅎㅎㅎ
0 0
예쁜 황벽나무 15.01.14. 18:48
글쓴이
ㄴㄴ전보뽤러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8:49
예쁜 황벽나무
화이팅 해요 ㅎㅎㅎ
0 0
청아한 기린초 15.01.14. 18:54
글로벌 엔터프리너십 과목 다른학과껄로 들어야해요!!
0 0
청아한 기린초 15.01.14. 18:56
청아한 기린초
수강신청 할때나 개강하고나서 과사 가셔서 글로벌 엔터프리너십 이번에 꼭 들어야 된다구 조교쌤한테 말씀하시면 경제통상대학에서 개설되는 과목으로 들을 수 있도록 조치해주세요ㅋㅋ

그거 듣고나면 경영학과 과목으로 인정해주십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4. 19:40
청아한 기린초
오!! 지난학기에 그렇게 하신건가요???
0 0
청아한 기린초 15.01.14. 21:49
글쓴이
네ㅎㅎ 지난 2학기때 글로벌엔터프리너십2 과목 공공정책학부에서 개설되는걸로 들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5. 00:28
그러면 이번 학년에도 그렇게 가능 할수도 있겠네요!!
고맙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