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복수전공 하는 학생들 교과과정 질문 있습니다.
- 2015.01.14. 15:40
- 2478
저는 10학번이고 경영학과 학생은 아닌데요
아 어떻게 말을 이어가야 할지 모르겠어서 조금 횡설수설 할거같네요 조금 양해 해주세요
10학번 학생이고 작년 복전신청기간에 복전신청을 해서 경영학과 복수전공 중입니다.
근데 이거 경영학과에 연락해보니 11학번 이후로 예전의 경영학부에서 나누어지던 경영학과가 없어졌고 (당시 경영학부에서 경영학과, 회계학과, 금융공학과 였습니다) 그래서 10학번인 저는 경영학과 복수전공을 이수하기 위해서는 경영학과(이때의 경영학과는 통합된 경영학과로 경영대의 경영학과입니다.)의 11학번 커리큘럼에 따라서 이수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아 진짜 짜증나는게 11년도 교육과정상 전필 전선 제일 많이 들어야 하는 교육과정이라 하네요 아 진짜 여기는 욕을 못하니까 정말 답답하네요
그런데 이번주 중에 경영 수강편람이 궁금해서 경영과사를 들러서 물어봤는데 또하나의 희안한 소리를 듣게 됐습니다.
작년부로 1학년 전공기초과목인 글로벌인터프리너십 수업의 2학기과목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아놔... 그면 저같이 복수전공을 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한다는 건지 답답한데...
말이 길어졌네요 경영 복수전공하고 있는 님들 혹시 작년 2학기때 글로벌인터프리너십 어떻게 했나요?
작년 1년동안 휴학을 한 상태라 학교 돌아가는 시스템을 하나도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경영 복전 중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진거니 그거무시하고 나머지학점 채우면되지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해라서 안들으면 안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조교들 그냥 미치광이임
경영학과에 보혐족이 많은 이유가 과사때문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듣고나면 경영학과 과목으로 인정해주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