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선발 대비시험 문제제기
- 2015.01.14. 17:36
- 3769
최고점수가 95점대이고
10프로 점수가 80.8점
상위25프로가 62.3인데
합격의 법학원 주관입니다
다른학교 시험도 난이도가 엇비슷한데
연대 한양대 본캠만하더라도 최고점수 66.5에 상위점수가 65점이거든요
내가 행시공부해봐서 아는데 절대 psat 이런점수대가 나올수가 없거든요
그것도 합격의법학원이면 문제질과 난이도가 헬수준이라 행시합격생들도 잘 안보는시험이거든
아무리생각해도 문제유출아니면
저번학기 견습직 대비반에 문제 다 돌린거 같은데
이거 이의제기 어째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점대 나오면 최고점수 대일겁니다
이건 진짜 문제있습니다
10프로내가 80점대 25프로내가 60점대인걸 감안하면
문제가 분명있죠
참고로 견습직 psat이랑 행시 psat 같은 문제로 같은날 시험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렇게 점수가 높은건 걍 대놓고 문제유출해놨다고 광고하는거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증명 서주실수 있으세요?
이건 진짜 이의제기해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양심도 없는 사람들입니다
전국 학교별 평균낸거 보면 잘나가는 학교도 최고점수 60대입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지.... 분명 저번학기때 예비견습직 대비반에서 문제가 유출된듯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점수나온사람 다른 시험풀어보라고 하고 점수얼마나 나오나 보면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가 말도 안되고 최고점수가 95점이 나올수가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히 베끼던가요 저렇게 티내가면서 베끼다니
양심이 진짜 콩만큼도 없나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먹이고 튀네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담부턴 이딴 대답 적지마세요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학교가 10프로내 평균이 60점미만이면 말다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이도는 체감상 60점대라고 생각했는데 상위평균10프로가 80.8이란게 1등이 너무 높아 평균을 올렸다고 해도
이건 말이 안되죠 진심으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최초로 합격법학원시험쳤다니깐
최초로 선발인원 전체 탈락도 볼수 있겠네요
최고점수가 95점이 나올 수가 없어요
로또확률보다 더 낮은 확률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25프로가 67.3인데요
님도 전화해서 따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낼 면접그대로 진행할듯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아싸 이제 7급 정년 60세 보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국시험도 쳐야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배자들의 괜한 투정이라고 생각할게 못될꺼 같아
두렵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견습선발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했던 적이 있었던지라,
감정이입이 되네요 ㅜ
정정당당하게 다 바로잡길 바랍니다..진짜 기가 차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sat이 먼줄도 모르고 막 베끼다가
1등해서 룰루랄라하고있었는데ㅋㅋㅋ
점수가 너무 잘나와서 고소미 먹을까봐 ㅂㄷㅂㄷ
참무식인증잼
양심팔아먹은것들이 공무원되겠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지인도 견습시험 7주일 빡시게 준비하고 붙은 친구 있어요. 그건 모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권애들만 모아서 재시험을 치던지
아님 다시 전체 재시험을 치던지 해야할듯
근데 문제는 곧 학교선발인원 전국 지원 마감일이라는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입장은 재시험칠 이유가 없다라고 하겠죠
점수대가 비정상적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상식이 없어요 그저 논리만 찾을뿐이죠
일단 면접가시죠 똥이되든 죽이되든 마련한자리인데 가야되지 않겠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