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에 헛기침 하는 사람 왜이리 많은지...
글쓴이
- 2015.01.14. 20:12
- 1594
헛기침 왜이리 많이도 하실까요...
한두명이면 참아볼까했는데
동시다발적으로 여러군데서 들리니 짜증이 나네요..
누구한테 조심해 달라해야될지도 모르겠고...
폐병걸린 환자병동인줄 알았네요...
조금만 조심들 하자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도 그래요 짜증나네요 진짜
0
0
섹시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제비꽃
기본적으로 조심이란걸 모르는거 같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환자열람실 만들어서 거기 다 몰아넣고싶음
2
0
섹시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제비꽃
추천 백만개드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먄 안들리지않나요...?
0
2
무심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산호수
ㅋㅋㅋㅋㅋㅋ공부하니까 들리지요
0
0
치밀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메밀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네욬ㅋㅋㅋㅋㅋ
0
0
무심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