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토익 ㅠㅠ
글쓴이
- 2015.01.14. 20:59
- 1553
경영학과 2월 졸업예정인데
토익제출을 안했어요ㅠㅠ
날짜보니까 1월 10일까지였던데
공지를 이제 봐서요ㅠㅠ
졸업 못하면 안되는데
토익 제출기한지나면 무조건 안받아주나여ㅠㅠ
토익제출을 안했어요ㅠㅠ
날짜보니까 1월 10일까지였던데
공지를 이제 봐서요ㅠㅠ
졸업 못하면 안되는데
토익 제출기한지나면 무조건 안받아주나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