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생 수강신청은..
글쓴이
- 2015.01.14. 21:43
- 1700
원래 재학생이 먼저하고 편입,신입생이 수강신청하잖아요...
아는 사람이 부대 편입한다는데 제가알기로 신입생 수강신청일은 2월11일인데 지인이 부대등록하는 기간은 2월13일에서 16일이랍니다.
혹시 편입생 수강신청일이 따로 있나요?
아는 사람이 부대 편입한다는데 제가알기로 신입생 수강신청일은 2월11일인데 지인이 부대등록하는 기간은 2월13일에서 16일이랍니다.
혹시 편입생 수강신청일이 따로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가 전화를 안받아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정정때 수강신청해요 편입생들은
0
0
어설픈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산뽕나무
그럼 듣고싶은강의 자리가 안나면 못듣는거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ㅠㅠ
0
0
멍청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낙우송
ㅠㅠ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걱정할 필요 없는게 편입생은 18학점이면 18학점 다 전공만 듣는 경우가 많아요 첫학긴. 그래서 듣고 싶은거 아닌게 별로 상관없어요.
0
0
진실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일월비비추
그렇군요ㅜ근데 제 지인은 교양이 아직 6학점이 남앗ㅅ다고 해서..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들와서 조교랑 학점 맞춰봐야 알아요. 전적대에서 교양 6남았다고 여기서도 6남는건 아닐 수 있어요. 일단 고민말고 입학하면 알수 있다 해주세요. 아직 면접도 안했으니ㅎ
0
0
진실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일월비비추
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짜상으로 등록일 오차가 생겨서 그런 걸로 알아요. 그런데...조교쌤한데 말씀하심 다 열어 주셨어요. 두 번째 학기 부터는 수강신청일 똑같구요.
0
0
배고픈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램스이어
제 지인이 교양6학점이 남았는데 교양교수님들께도 사정 말씀드리면 열어주시겠지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양은 ...뭐 교수님 재량이니... 그런데 교양은 전공보다 더 프리하게 잘 열어 주시는 거 같아요.
0
0
배고픈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램스이어
네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