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난방인 원룸에 살아보신 분
글쓴이
- 2015.01.14. 23:54
- 1455
이사갈 집이 전기난방이 적용되는 곳인 것 같은데요
요금이 대략 어느 정도 나오는 지 따뜻한 지 궁금하네요~!
요금이 대략 어느 정도 나오는 지 따뜻한 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완전 비추요ㅠ 틀때만 따듯하구 금방식구요 전기는 누진세라 좀만틀어도 돈이 마니나와서 거의 전기장판으로 생활했어요...ㅠㅠ 이미 이사 정해지신거 같은데.. 카펫?같은거 깔아서 열기가 좀 보존되게 해보심이..?ㅜㅜ
1
0
생생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야전기 싸지않나요?? 전기 누진세붙어도 일반원룸에선 크게차이없어요ㅋㅋ도시가스쓰는집은 전기가 육천원정도나오는데. . .십만원씩쓰지않는이상ㅋㅋ
1
0
멋진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기장판 없이 좌식생활을 했었어요~
물 데우는데만 가스 쓰고 나머진 싹다 전기였는데 한겨울에는 4만원이 안나왔어요~
여름에는 만원 안넘었구 봅,가을은 전기세 천원나왔던적도 있네요ㅋㅋ
어떻게 쓰느냐 나름인거 같아요~ 조금 아껴쓰긴 했지만 춥게 지내진 않았어요~
물 데우는데만 가스 쓰고 나머진 싹다 전기였는데 한겨울에는 4만원이 안나왔어요~
여름에는 만원 안넘었구 봅,가을은 전기세 천원나왔던적도 있네요ㅋㅋ
어떻게 쓰느냐 나름인거 같아요~ 조금 아껴쓰긴 했지만 춥게 지내진 않았어요~
1
0
친근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보일러도 방식마다 달라요.. 판넬로 바로 데워지는방식은 그나마 나은데, 온수를 흘리거나 하는방식은 전기세 진짜 많이 잡아먹어요... 장판이 더 나음
0
0
화사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추움......
0
0
찬란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요............
0
0
천재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개비추에여ㅡㅡ 밤에만 틀수있고 이불덮어놔도 나머지부분은 금방식고 방전체에 온기가 돌려면 한참틀어놔야되고 추위를 좀 많이 타서 한겨울에 많이 돌렸더니 3만원도 더 나오고 그렇다고 따뜻하게 지냈냐하면 그렇지도 않고..
0
0
깨끗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