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불문 부전공학생입니다
글쓴이
- 2015.01.15. 00:13
- 1600
교양으로 프랑스어1을 듣고 재밌어서 부전공을 신청하게되었는데 7월부터 2학기휴학을 하고 유럽여행을 할 예정인지라 맘잡고 전공과목보다는 부전공에 더 집중하고싶습니다. (불어와 유럽문화에 대해 이해하고 여행을 가는게 나은것 같아)그래서 불어불문학과수업을 몰아서 듣고싶은데 괜찮을까요?
(1학년전필과목과 프랑스문화의 이해.프랑스드라마.프랑스어 회화)
(1학년전필과목과 프랑스문화의 이해.프랑스드라마.프랑스어 회화)
권한이 없습니다.
1
0
다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벽오동
감사합니다 !ㅎㅎ 제일걱정은 원어수업이랑 프랑스 드라마인데 다행히?도 홍지화교수님이 아니라 박형섭교수님이라고 하시네요ㅠㅠ혹시 더 참고해야할것도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박형섭 교수님은 수업은 널널하신데 시험이 광범위하게 나와서 교재를 달달 외우시거나 글짓기 실력이 좋아서 잘 지어내셔야 할 듯ㅎㅎㅎ 박형섭 교수님도 발표있어요!
딱히 그 외에는 잘 기억 안 나네용..ㅎㅎ
딱히 그 외에는 잘 기억 안 나네용..ㅎㅎ
0
0
다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벽오동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랑스문화이해수업이 그나마 유럽여행 전 들으면 가장 유익한 수업이나 아마 불문 전공생들도 자리경쟁이 치열하여 부전공이나 일선자리 열어주지도 않아요ㅋㅋ그냥 못 듣는다 생각하는게 편할듯요
2
0
자상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이고들빼기
그렇구나ㅜㅜ감사합니당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라마는 홍지화 교수님이 맞다면 원어교재 사용은 안 하지만 시험이 쫌 빡셀거고.. 발표도 40분? 짜리가 아마 있을거에요.
프랑스어회화는 원어민 교수님이 수업하시는데 수업 중에 한국어 사용금지에요. 수준에 맞는 걸로 골라들으셔야할듯.
1학년 전필은 조국형 교수님이라면 수업 스피드가 좀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