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관련된 수업 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5.01.15. 00:46
- 1493
이제 2학년되는 경영학과 학생입니다. CPA와 관련된 수업들을 듣고싶은데 그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그리고 cpa교재 사서 인강들으면서 학과 수업 병행하려고 하는데 이게 학점따는데 도움이 될까요...? 선배, 동기님들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cpa 응시자격에 해당하는 필요 이수학점은 금감원에 다 나와있습니다(fss.cpa.or.kr) 회계 12 경영 9 경제 3 학점 총 24학점 이수해야하고 인강듣는게 학점에는 도움이 될 수 있으나 학교수업듣는다 해서 cpa에 도움될거라 생각하면 안됩니다. cpa는 철저히 수험목적에 맞게 공부해야하기 땜에... cpa 1차기준으로 회계관련 수업은 원가회계 관리회계 재무회계1,2 회계학원리 세법 등이 있습니다. 경영학 과목으로는 재무회계가 있구요(1차과목 : 세법 상법 경제학 경영학 재무회계 회계학(원가관리회계,정부회계,중급회계,고급회계)) 금감원 공인회계사 홈피에서 많이 알아보실 수 있어요
0
0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참고로 상법은 1차시험에 있지만 학교에서 상법을 들어도 회계학점으로 인정해주지 않습니다~
0
0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경영학과목으로는 재무회계가 아니라 재무관리요 ㅎㅎ 오타
0
0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감사합니다!!! 가르쳐주신 홈피 들어가봐야겠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 세법 상법 재무관리 들어간 건 cpa에 도움 되구요
cpa인강 들으시면 학과 중간 기말은 떡치실 거임
cpa인강 들으시면 학과 중간 기말은 떡치실 거임
0
0
귀여운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쇠물푸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