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3학점 듣는법ㅠ없을까요
글쓴이
- 2015.01.15. 01:03
- 1343
직전학기 성적안되는데 추가 3학점 듣는방법은 없나요 ㅠㅠㅠㅠ
혹시나 방법이 있나 싶어서 ㅠ 물어봅니다
아시는분 도와주세여 ㅠ
혹시나 방법이 있나 싶어서 ㅠ 물어봅니다
아시는분 도와주세여 ㅠ
권한이 없습니다.
뎃츠 노우노우
0
0
더러운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계절복학,다시휴학,정규학기 복학ㅋㅋㅋㅋㅋㅋㅋ
0
0
야릇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피소스테기아
휴학하고, 계절학기만 듣고 다시 휴학하면 계절학기 성적 무효인거로 알고있습니다.
계절학기 앞, 뒤 둘중 하나는 정규학기가 붙어 있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계절학기 앞, 뒤 둘중 하나는 정규학기가 붙어 있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살벌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